큐온라인 다운로드

2018年07月06日

“PS4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면 다운로드를 시작 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작 하지 않으면, 귀하의 플레이 스테이션 4 중 하나를 잘못 휴식 모드 설정을 하거나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PS4를 켤 때 다운로드가 인터넷에 연결 된 즉시 시작 됩니다. 구입을 확인 한 후에는 “PS4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즉시 계정에 연결 된 플레이 스테이션 4로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 시작 합니다. 이 상태는 파일이 이미 다운로드 되었을 때 표시 됩니다. 큐에 있는 완료 된 파일을 유지 하는 것은 큐 설정의 해당 스위치에 의해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계정 아이콘을 누르고 “다운로드 대기열”을 선택 하면 다운로드 하 고 있는 게임의 대기열과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원격으로 다운로드를 중지 하려면이 화면에서 “X” 버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대기열을 보려면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계정 이름을 클릭 하 고 ` 다운로드 대기열 `을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하려는 게임을 찾아 ` PS4에 다운로드 ` 버튼을 클릭 합니다.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게임을 스크롤하여 다운로드 하려는 “PS4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세요. 귀하의 PS4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합니다.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지만 CRC32 체크섬이 함께 제공 된. sfv 파일에 저장 된 체크섬과 일치 하지 않습니다. 파일이 다른 소스에서 다시 다운로드 됩니다. 고급 설정의 해당 확인란을 사용 하 여이 무결성 검사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 스크린 으로부터 당신의 활발 한 다운로드를 볼 수 있고 당신이 원한다 면 심지어 여기 로부터 그들을 취소 한다. 참고 smartglass 또는 pc에서 게임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설치 상태를 보는 것은 지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려면 나머지 모드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PS4`s Set 기능에서 “인터넷에 연결 상태 유지” 옵션을 사용 하도록 설정 합니다. 이것은 디지털 게임 에서만 작동 합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의 실제 복사본을가지고, 당신은 귀하의 플레이 스테이션 4의 디스크 드라이브에 설치 하기 전에 콘솔을 시작 하 고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 (분명히) 그것을 넣어야 했다.

그러나, 당신은 떨어져 가정에서 디지털 게임을 구입할 수 있으며, 그들은 autoamically 귀하의 PS4에 다운로드 됩니다.

ホームページに戻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