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데모 다운로드

2018年07月06日

다운로드에 대 한 스타 크 래 프 트 remastered는 카테고리 PC 게임의 많은 게임 보다 적은 여유 공간을 필요로 하는 가벼운 게임 이다. 미국, 필리핀 및 독일에 있는 아주 대중적인 게임 이다. 일단 당신이 캠페인을 완료, 머리-머리 또는 팀을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이동 하십시오. 스타크래프트의 아이코 닉, 근본적으로 다른 종족 들은 궁극의 전쟁 극장에서 서로 반대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remastered에서는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는 모든 것을 유지 했지만 다른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antar “스타 크 래 프 트 데모” você pode criar 음 pto 드 restauração do 윈도우, assim, se não 고 스타 할 연수 코 레 탐 테 não, vocalê pode simplemente 레스토랑 o 시스테 마 파라 음 앞쪽에 à instalação 할 연수. 파 벌 aqui e aprenda에 criar 음 pto de restauração. 스타 크 래 프 트 2에서 최고봉 음모와 우주 전쟁의 은하계 이야기: 무효의 유산은 년 전에 시작,은 하 수의까지 도달. 세 종족 — 지구 expat 테 란, 사이 오 닉 프로 토스 전사, 그리고 세계 삼 켜 버릴 저 그는 처음으로 서로 마주 친다 (세계와 50 이상의 미션). 워크 래 프 트 II의 데모 버전과 함께 설립 된 전통을 따라, 블리자드는 소매 게임의 이야기에 prequel 역할을 looomings 라는 독특한 짧은 캠페인과 스타 크 래 프 트는 데모 버전을 발표 했다.

데모에서 플레이어는 그냥 Chau 사라의 프린지 식민지에 도착 했다 남부 동맹의 알파 소대 중 위 역할을 걸립니다. 지역 치안 판사는 식민지에서 자신을 뿌리가 korhal 반군의 아들의 세포를 다루는 데 도움을 요청 하지만, 상황은 곧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외계 생명체가 갑자기 동맹 세력을 공격으로 통제 외출. 신비의 남부 동맹 블랙 작전 부 대는 케르 베 르 정찰기 응원단은 “xenomorphus”의 확산을 포함 하는, 그리고 도착 전화를 자신의 사령관 담당 남자로 서, 치안 판사의 불만이 많이 자신을 주장 하고있다. 플레이어와 함께 그들은 식민지의 저 그 침공을 떨어 트 려 야 한다. 스타 크 래 프 트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 했습니다. 무료 플레이 또는 스타 크 래 프 트로 업그레 이드: 4k 그래픽, 16×9 가로 세로 비율, 그리고 더 많은 잠금을 해제 remastered! 우리는 우리의 단위, 건물, 환경, 향상 된 게임 오디오 remastered 하 고 지원 되는 해상도를 확대. 삽화가 interludes는 결코 전에 같이 artanis, fenix, tasasadear, raynor 및 kerrigan 같이 영웅의 영웅의 투쟁 그리고 승리를 가져온다. 가장 중요 한 점은 스타크래프트가 완성 한 전략 게임 플레이는 변하지 않고 남아 있습니다.

데모는 인터넷 다운로드 및 셰어웨어 CD로, 이전에 적은 콘텐츠를 다운로드 크기 제한으로 인해 함께 릴리스 되었습니다. 캠페인의 짧은 버전은 튜토리얼과 세 가지 임무를 포함, 두 개 더 임무는 CD 버전에서 발견 되는 동안.

ホームページに戻る